google news follow

“조세호 장가간다!” 전국민이 놀란 결혼 소식에 유재석이 보인 의외의 ‘반응’

김준식 기자

조세호 결혼 유재석

이번에 방송인 조세호씨의 결혼준비중이라는 소식이 기사로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조세호 결혼 유재석
출처 : 조세호 제공

오늘자인 22일 소속사 A2Z엔터 관계자는 “조세호가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며 올해 안쪽으로 결혼 예정이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고 하죠.

1년째 교제중인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32세의 나이라고 하는데요. 미오의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여성이라고 해 그녀의 정체에 대해 많은 이들이 관심사라고 합니다.

조세호 결혼 유재석
출처 : 뉴시스

조세호는 이미 지난해 12월 방송된 “유퀴즈” 장나라 편에서 결혼설이 언급된 적이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할지 궁금해 한다”며 결혼한지 얼마 안된 장나라에 진심으로 궁금해 하는 눈빛으로 질문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장가가시냐”, “조셉이 왜 그걸 궁금해하냐. 갑자기 청첩장 얘기냐”며 의아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조세호 결혼 유재석

한편, 조세호는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뒤, 양배추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2011년 부터 조세호인 자신의 본명으로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그 만의 재치있는 입담과 센스로 현재 유재석의 옆에서 국민 MC의 자리를 노리며 활동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그의 행보가 기대 되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