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이 모두지나고 갑진년을 맞이하면서 2024년 새해 인사말 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마도 새해가 되면 평소에는 연락도 잘 안하던 지인이나 먼친척 또는 가족에게 핑계삼아 연락이라도 한번더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친구 또는 가벼운 지인에게 하면 좋은 무난한 인사말 추천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행복한 새해 되시길 바라며,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활기찬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2024년이 당신에게 기쁨과 성공의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한 해도 웃음 가득한 멋진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길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인사말들은 적당히 가볍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하기에 적합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조금씩 변형해서 사용해 보세요!
부모님 또는 집안 어른(가족)에게 하면 좋은 새해 인사말 추천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건강하시고, 올해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풍성한 새해 되시길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합니다.”
- “새해에도 언제나 건강하시고, 가정에 기쁨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 해도 어머니,아버지(집안 어른)의 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새해 인사 올립니다. 올해도 어머니,아버지(집안 어른)의 따뜻한 마음이 우리 가족에게 큰 힘이 됩니다.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